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cs_s
언론관련 게시판
제목
기독교타임즈기사
닉네임
관리자
등록일
2014-04-10 10:49:10
내용
“자녀와 소통하기 원하세요?”
심리상담가 안희정 박사, 부모와 자녀의 건강한 소통 방법 소개
2013년 06월 12일 (수) 16:31:20 가한나 기자 hanna@kmctimes.com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아이를 품에 안은 부모라면 누구나 아이에게 지혜롭고 좋은 부모가 되고 싶다. 하지만 ‘엄마도 엄마가 처음’이다. 자녀가 성장할수록 정서를 나누고, 소통하기는 더욱 어렵기만 하다.

  아동·청소년·부부 상담전문가인 안희정 박사는 지난 10년 동안의 강의와 오랜 상담과 연구를 통한 노하우를 담아 ‘통!하는 엄마가 자녀를 성공시킨다’를 출간했다.

  저자는  ‘부모와 자녀 간 소통이 자녀를 성공시키는 기본적인 방법’이라고 강조한다.
이 책에는 부모가 먼저 정서적 으로 건강해지는 방법과 아동기·청소년기 자녀와 사이좋게 지내고 싶은 부모, 행복한 가정을 이뤄 인생의 성공을 이루고 싶은 부모를 위한 정보를 담았다.

  또 어린 시절 교회에서 만나 함께 사랑과 신앙을 키운 최형철 목사(세브란스병원)와 딸 하은 양과의 행복한 소통이 녹아져있어 독자가 친밀하게 소통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자는 홍익대학교 대학원에서 ‘부모효능감과 가족응집력 향상을 위한 부모교육 프로그램개발과 효과에 관한 연구’로 박사학위를 받았고, 현재 ‘KBS 생생정보통’과 ‘MBC 생방송 오늘 아침’ 등 방송 프로그램과 경희대학교 대학원 등에서 상담과 강의를 하고 있으며, ‘안희정심리상담연구소’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